대승의료기기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 'BIO & MEDICAL KOREA 2014'에 참가해 설진의료영상 분석시스템 'CTS-1000'을 선보였다.
설진의료영상 분석시스템 'CTS-1000'는 혀 영상을 촬영하고, 혀 영상으로부터 혀 영역의 추출, 설질/설태 영역분리, 설질/설태 영역의 색상분석, 설태의 후박을 자동으로 판별하는 기능을 가진 설전기이다.
한편, 아시아 최대 제약·바이오산업의 허브 '바이오코리아(BIO KOREA)'와 헬스케어 산업을 대표하는 '메디컬코리아(MEDICAL KOREA)'가 통합돼 개최되는 '바이오&메디컬코리아 2014' (www.biokorea.org)는 제약, 의약품에서부터 해외환자 유치 등의 헬스케어산업까지 보건산업 전체를 아우르며, 컨퍼런스와 비즈니스포럼, 전시회, 잡페어의 주요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팜페어, 인베스트페어, 메트텍페어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뉴스(AVING News)는 이번 전시회의 글로벌 미디어파트너로서 전시회 현장 뉴스를 글로벌 시장에 생생하게 전달하며, 모바일 시대에 영상 뉴스에 대한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주요 기업과 제품, 기술을 영상뉴스로 보도한다.
-->기사&영상 바로가기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935787
기사 작성/ 박은정 기자
-
Global News Network 'AVING'
취재2팀 기자(www.aving.net) |
|